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상단으로

현재 위치

  1. 게시판
  2. notice

notice

notice

게시판 상세
제목 환불 되나여? (교환,배송비,쿠폰) ★ 필독
작성자 코메스타 YEON (ip:)
  • 작성일 2014-12-12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3887
평점 0점


안녕하세요 코메스타 입니다 ^^

 
온라인 구매라는 것이 안그래도 어려운데


환불 , 교환 등을 가장 염려 하시는거 같아요.

 
그래서 전화 상담 하면서 많이들 문의 주시는 몇가지 적어봅니다! ^^



사람들이 하는 일인지라 실수도 있고 , 각자의 입장 차이도 많지만


최대한 융통성 있게 처리 해드리려고 노력하고 있어요.


부족한 부분은 조금씩 보충 할게요^^;;





1. 환불


당연히 가능합니다.


입어보지도 못하고 온라인 구매 하시는데 마음에 안드신다면 반품하세요~




온라인 쇼핑 하면서 결정도 힘들고


시간 쓰고, 돈쓰고


받아보신 옷까지 마음에 안드시면 속상하시죠?


환불 가능하십니다.




단, 반품,교환이 불가공지가 없는 상품에 한하여 가능합니다!!



상품 반품 / 환불의 경우

24시간 이내로, 게시판이나 전화상담을 통해 먼저 의사를 밝혀주시구요


(토,일,공휴일이면 게시판으로 꼭! 글 남겨주세요~)


상품반송은
수령일로부터 7일이내 코메스타로 도착





취소는 -


 
1. 카드취소(부분취소가능) 코메스타 측에서 카드 부분취소 / 전체취소 가능합니다! 걱정 마세요 -

 
2. 현금 환불은 고객님 계좌로의 환불 처리 됩니다. (반품 상품 받은 후 익일 일괄 처리 됩니다. 일괄 처리 이므로 조금 늦어진다면....

양해 부탁드릴게요)

3. 적립처리도 당연히 가능하시죠 ^^ (적립금으로 처리 될때는 사용하신 쿠폰 금액은 차감이 되지 않아요~)

*
적립금은 추후 다시 현금환불이나 카드취소처리로 변경해 드릴 수 없으니 꼭 참고해주세요

 
4. 연락 없이 (교환 반품 의사 없이) 상품 보내시는 분들....정말 그러지 마세요 ㅠㅠ


저희 상담 기록 다 뒤집어 엎고 ,,, 혹시나 누락된건 아닐까 서로들 묻고,,, 업무 마비에요.


환불 처리 불가입니다.
접수 된 택배 아닐시에 수취거부에요.

 
교환/반품이 안되는 제품들은 상품 하단 / 상단에 미리 표기 해드립니다.




미리 공지한 제품에 대해서는


공정 거래 위원회의 표준 약관에 따릅니다.


구매시는 동의한 것으로 간주 되어 청약철회가 제한됩니다.









2. 배송비 아까우시죠? ㅠㅠ


이 부분 고객님들 많이 물어보시는데요

 
비싼 옷을 구매 하시지만 ... 막상 2500원 배송비 아까운 그 심정 저도 잘 알아요~

 
그래도... ㅠㅠ

 
배송비는 옷 외로 저희한테 주시는 금액 아니구요

 
택배 아저씨들 드리는 금액이에요~ (우리 백화점 나갈때도 차비 드니까~ 배송비에 조금 더 쿨해지기로 해요.... ^^;;;;;;)





**변심에 의한 일반적인 교환,반품**



반품은 대한통운 (1588-1255) 를 이용합니다.
(타 택배 혹은 편의점 택배 이용시 선불로 계산해 주셔야 합니다)


7 만원 이상 무료배송을 기준으로

주문하신 상품에 따라 왕복택배비를 고객님께서 부담해 주셔야 하세요

(편도 2500원)



* 타택배 이용시 교환 및 반품 주소 *
"서울 강동구 고덕동 688번지 래미안힐스테이트고덕 (305동 1203호)"


TEL. 070.4312.2244



< 반품, 교환이 불가능한 상품 >



- 7일 이내에 도착하지 않은 경우

- 제품페이지에 반품,교환불가를 명시한 상품

- 주문 제작 상품
- 니트 , 실크 , 가죽 , 벨벳 상품
- 밝은 계열 상품 ( 화이트, 아이보리 등 )
- 품절된 상품
- 레깅스, 이너웨어, 기본티 등 시범 착용만으로 재판매가 어려운 상품
- 상품을 사용 , 세탁 및 수선한 경우
- 고객님의 부주의로 인해 제품이 훼손된경우
- 세일 ,기획 상품
- 구두, 가방, 악세사리의 경우






**오배송시 , 불량 상품 배송시**



1. 동일상품 교환은 당연히 코메스타에서 왕복배송비를 모두 부담합니다



2. 동일상품이 아닌, 컬러,사이즈 변경이나 , 품목이 다른 상품의 교환을 원하실 경우,


고객님과 코메스타가 배송비를 반반부담 합니다

 


3. 교환처리를 원하지 않고 상품 반품을 원하실 경우, 변심 사유가 포함되어 고객님께서 왕복택배비를 부담합니다.


 


4. 변심 반품 , 교환의 경우 고객님께서 왕복 택배비를 부담합니다.




되도록 깨끗한 상품이, 정확히 갈 수 있도록 배송팀 에서도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있지만

 
사람손 으로 처리되는 부분이다 보니, 그렇지 못한 경우도 생겨요 ㅠ.ㅠ


많이 기다리시고 실망 스러우신 부분도 있으시겠지만 .... 너그럽게 생각해 주세요! 더 노력하겠습니다.




상품은 받자마자 확인 하셔서 불량점검과 구매의사 정해주시구요

입으신 후에 불량을 이야기 하시면 그 부분은 처리 되지 않습니다.

상품을 받으신 후에 확인을 하셔야 하는것도 소비자의 의무입니다!





교환이나 반품은, 24시간 이내로 전화나,게시판 이용하셔서 꼭 먼저 말씀해 주시고


7일 이내에
코메스타로 도착 되어야 합니다.

그 후 , 접수 된 건은

고객님이 과실로 처리 됩니다
.





3. 저희 코메스타 금액별 쿠폰 있는거 알고 계시죠??




상품페이지 상단에 쿠폰 먼저 다운로드 해주시구요


주문서 작성 하시면서 적용해 주시면 되세요
(적립금과 중복사용은 되지 않습니다)


SALE, PURPLE, PRIVATE 상품들은 쿠폰기준 금액에 포함되지 않으니 참고해 주세요


지난 주문건에 대해서는 혜택을 드릴 수가 없습니다 ㅠ.ㅠ


미리 미리 주문시에 꼭 챙겨서 혜택 받으세요 ~





4, 기타 A/S 관련




악세사리나 슈즈,백은 수선이 대부분 가능한 경우 가 많습니다


여러가지 경우의 수가 있으니 먼저 문의 주시면 공장에 확인하여


최대한 맞춰 처리해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 헤지거나 찢어짐 등은 수선이 불가 합니다 (나이키 운동화도 찢어진건... 수선 안해줍니다. -_-;;;;;)

 
- 새상품의 불량을 제외한 수선 택배비는 고객님의 부담 입니다 (왕복택배비)


- 굽갈이나 부자재가 추가로 필요한 경우 , 배송비 외, 추가 수선비용이 청구 되구요~ 이 부분은 현금 결재만 가능하세요!!



*100% 다 해드리면 좋은데요 공장이 더 이상 운영을 안하거나 부자재 등이 없어서


수선이 안되는 경우 가끔 있어요. 양해 부탁드립니다.







여러 고객님들과 다양한 옷들로 예기치 못한 상황들이 발생하기도 해요~


최대한 서로 감정 상하지 않는 기분 좋은 쇼핑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읽어봐도 모르겠다 하시는 분들은 전화주세요~



070-4312-2244


친절하게 상담 해드리겠습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